Board
HOME > 게시판 > 나눔터

 
작성일 : 14-10-07 21:31
[이명범 목사 신앙고백문]
 글쓴이 : RHEMA
조회 : 756  
이명범 목사 신앙 고백문
 

1. 신구약 성경은 성령의 감동에 의해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으로, 신앙과 행위에 대하여 정확 무오한 유일한 법칙임을 믿습니다.
2.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이시며, 성부, 성자, 성령의 세 위격으로 영원토록 존재하심을 믿습니다.
3. 주 예수님께서는 성령으로 잉태되어 동정녀로부터 탄생하시고, 성부 하나님과 본체에 있어서 동일한 신성과, 죄는 없으시되 우리와 같은 인성을 한 몸에 가지신 것과, 십자가에서 우리의 죄를 대속하심과, 그의 죽으심과, 부활하시고 승천하시어 하나님 우편에 계시다가 영광과 능력으로 의인과 죄인을 심판하러 재림하실 것을 믿습니다.
4. 타락하여 죄인이 된 인간이 중생하고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여 하나님의 자녀의 권세를 얻는 것은 오직 성령의 사역을 통해서만 되는 것을 믿습니다.
5. 인간의 행위와 공로가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그리고 오직 믿음을 통해서만 죄 사함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그리스도의 의가 인간에게 전가되어 인간의 모든 죄가 근본적으로 도말되고, 이로써 의롭다 함을 얻고 거룩하게 되어 영생을 누리게 되는 것을 믿습니다.
6. 성부와 성자로부터 오신 성령께서 인간으로 하여금 하나님의 구원의 사역에 참여케 하시며, 자신의 죄와 비참을 깨닫게 하시고, 또 그 안에서 역사하시어 모든 의와 거룩의 열매를 맺게 하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7.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모두 마지막 날에 부활하되, 믿는 자는 영생의 부활을 하고 믿지 않는 자는 영벌에 처하게 된다는 것을 믿습니다.
8.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의 구성원들은 오직 거듭난 자들로서 성령에 의해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은 이들임을 믿습니다.
9. 주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 안에서 모든 성도가 하나 됨을 믿습니다.
10. 예수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통해 모든 민족에게 가서 복음을 전하고 세례를 베풀고 그들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치라고 명령하신 대로 세계 복음화에 헌신해야 함을 믿습니다.
11. 부활하여 승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실 것을 믿으며,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게 될 것을 믿습니다.
 
진술 일자 : 2013년 6월 22일
진술인 성명 : 이명범 목사

 
   
 

  • 성경공부 안내
  • 기도모임 안내
  • 사역현황
  • 향후 스케줄